교회 월별 기도문

11월 두번째 주일 대표기도

우 집사 2023. 11. 11. 18:27

 

기도하는 여성

사랑의 하나님
지금도 살아계서서, 저희들과 함께하는 살아계신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하며,죄 많은 저희를 귀한 하나님의 성전 0 0 0 교회로 인도하시어,회개하게 하시고 기도하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하나님은 우주만물을 창조하시고 영원너머의 것들을 주관하십니다. 오늘도 성도들 하나님을 경배하며,찬양하고자 하오니 경배 받으시옵소서. 거룩한 주일을 주여 저희와 함께 하여 주시고, 온전히 하나님만 찬송하며 경배하게 하옵소서.세상은 어지럽습니다.주님이 주신것에 만족하지 못하고,전쟁과 서로의 욕심으로,많은 것들을 차지하기 위하여,반목과 불화로 인해 전쟁이 끝이지 않고 있습니다. 지구의 진정한 평화는 요원하기만 세상 속에서 저희들 그리스도와 동행하는 삶을 살아 가게 하시고, 항상 하나님의 진리와 말씀을 새겨들으며,실천하고, 말씀대로 살아가기를 힘쓰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게 늘 도와주시옵소서.
위로의 하나님
아직도 우크라이나와 이스라엘과 가자지구에서는 많은 희생자가 발생하여,사랑하는 가족을 잃고 신음하고 아파하고,어려운 환경에서 삶의 희망을 잃어가는 수많은 영혼들 위로하시고,보호하시어,그들을 위해 속히 전쟁이 끝나도록 역사하여 주시옵소서.사악한 자들이 헛된 욕심으로 이웃을 해하고 있사오니 그들을 물리쳐 주시옵소서.
은혜의 하나님
이 나라의 미래와 위정자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나라를 위하는 위정자들이 많게 하시고,그들이 서로 반목하고,물질적인 것에 눈이 멀지않게 하시고,바른 정치와 위민을 하게 하시고, 바른 사람이 대통령이 되게 하옵소서. 그릇된 정책으로 그릇된 마음으로 자신만을 위해 당을 위해 살아가는위전자들이 정치를 하지 못하게 선거에서 올바른 지헤를 주시어서,바른 자를 선출하는 성도들 되게 하시옵소서. 주여, 속히 이 나라가 바로 세워지게 하시고, 대한민국의 바른 마음과 정신을 갖게 하옵소서.2023년도 수능을 위해서 지금까지 그동안 최선을 다해 수능을 준비해온 수험생들을 돌보아 주시옵소서.그들에게  지혜와 건강을 주시어서 시험을 잘 칠 수 있도록 은혜의 복을 더하여 주시옵소서. 그들이 수능뿐만 아니라,수능 너머 또 다른 시간과 인생의 기회들이 있음을 알고 혹여나 수능으로 인해 낙심하거나 좌절하지 않게 도와 주시옵소서.
다음 주는 추수 감사 주일로 지킵니다. 한 주동안 감사할 제목을 생각하여 마음을 모아 감사의 기도와 풍부한 결실의 주일시간을 주시기를 원하옵니다. 오직 주님이 주시는 작은 것에도 감사할 때 더 큰 은혜를 주시는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풍ㅂ요와 은혜의 축제가 되는 추수감사주일이 되기를 바라옵니다 이 모든 말씀 사랑하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